박성윤 기자 psy@spotvnews.co.kr 2021년 07월 03일 토요일
▲ 오타니 쇼헤이[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LA 에인절스 오타니 쇼헤이가 연타석 홈런을 터뜨리며 시즌 30홈런 고지를 밟았다.
오타니는 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경기에 2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2홈런) 3타점 1볼넷으로 활약했다. 에인절스는 8-7로 끝내기 승리를 거뒀다.
볼티모어는 1회초 트레이 만시니 중월 솔로 홈런으로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2회초 도밍고 레이바 우월 솔로 홈런으로 2-0 리드를 잡았다. 에인절스는 2회말 1사에 맥스 스태시의 좌전 안타와 호세 이글레시아스의 좌월 동점 2점 홈런으로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3회초 볼티모어는 오스틴 헤이스,
중앙일보
[중앙일보]
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고속도로에서 한 운전자가 차량 본네트에 접시형 위성 안테나를 부착하고 달리다 적발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CNBC 등 현지 언론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추진 중인 위성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하려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2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고속도로에서 한 운전자가 차 본네트에 위성 인터넷 안테나를 장착하고 달리다가 적발됐다. CNBC는 이 안테나가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X가 추진 중인 위성 인터넷 서비스 스타링크 제품이라고 전했다. [CHP 페이스북 캡처] 보도에 따르면 이날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대(CHP)는 안텔로프 밸리 인근 도로에서 차 본네트 위에 흰색의 거대한 물체가 올려져 있는 차량 한대를 멈춰세웠다. 확인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