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hyeontae@insight.co.kr
Instagram loveyouraquinas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래퍼 강민수(활동명 아퀴니스)가 양성애자라고 고백한 이유를 전했다.
지난 13일 스포티비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강민수(21)는 성소수자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고 싶었다 라고 커밍아웃 한 계기를 밝혔다.
그는 성 정체성은 인생에서 누구나 가지고 있는 하나의 정보일 뿐이다 라며 그런데 우리 사회에서 성소수자가 아직 차별을 받고 비판을 받는다 라고 안타까운 마음을 표했다.
태어나면서부터 갖게 된 성 정체성은 자연스러운 것인데 성소수자란 이유로 차별을 받으며 심지어 가족한테까지 외면받는 경우도 있다는 게 그의 설명이었다.
Instagram loveyouraquinas
그 자연스러움 을 언젠
중앙일보
[중앙일보]
BTS가 오는 9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온라인 콘서트 글로벌 시티즌 라이브 에 출연한다. 뉴스1 방탄소년단(BTS)이 코로나19 퇴치 를 돕기 위한 온라인 콘서트에 나선다. 콜드플레이, 에드 시런 등 유명 팝스타들과 함께다.
코로나19 종식 위한
9월 25일 24시간 생중계
미국의 팝 아티스트 빌리 아일리시도 9월 온라인 콘서트 글로벌 시티즌 라이브 에 출연한다. 사진 로이터 BTS, 에드시런, 메탈리카, 랑랑, +@
국제 사회운동단체인 글로벌 시티즌이 14일 글로벌 시티즌 라이브 의 라인업 일부를 공개했다. 글로벌 시티즌 홈페이지 캡쳐 국제 빈곤퇴치 사회운동단체인 ‘글로벌 시티즌(Global Citizen)’은 오는 9월 25일 ‘글로벌 시티즌 라이브’ 온라인 콘서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父와 법적 분쟁 중인 브리트니 스피어스…美 의원들도 지지
주요포토기사 [일간스포츠] 입력 2021.07.03 08:51
글자크기
1일(현지시간) 정치전문매체 더힐 등에 따르면 미 공화당 소속 하원의원들은 브리트니의 입장에 동의한다며 의회에 출석해 증언해줄 것을 요청했다.
맷 가에츠(플로리다주), 버지스 오웬스(유타주), 마저리 테일러 그린(조지아주), 앤디 빅스(애리조나주) 4명의 공화당 하원의원은 브리트니에게 이를 요청하는 서한을 보냈다.
이들은 브리트니에게 “미국의 법체계로부터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며 “우리가 돕고 싶다”고 뜻을 전했다. 아울러 “의회는 상황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다”며 “우리는 들을 준비가 돼 있다”고 강조했다. 또 브리트니에게 “무슨 결정을 내리든 우리는 당신 편”이라고 덧붙였다.
중앙일보
[중앙일보] 1일(현지시간) 정치전문매체 더힐 등에 따르면 미 공화당 소속 하원의원들은 브리트니의 입장에 동의한다며 의회에 출석해 증언해줄 것을 요청했다. 맷 가에츠(플로리다주), 버지스 오웬스(유타주), 마저리 테일러 그린(조지아주), 앤디 빅스(애리조나주) 4명의 공화당 하원의원은 브리트니에게 이를 요청하는 서한을 보냈다. 이들은 브리트니에게 “미국의 법체계로부터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며 “우리가 돕고 싶다”고 뜻을 전했다. 아울러 “의회는 상황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다”며 “우리는 들을 준비가 돼 있다”고 강조했다. 또 브리트니에게 “무슨 결정을 내리든 우리는 당신 편”이라고 덧붙였다. 정치전문매체 폴리티코에 따르면 맷 가에츠 의원은 한 방송 인터뷰에서 “브리
BTS 버터 빌보드 5주 연속 1위…아시아 최장 기록(종합) 핫 100 5주 연속 정상…빌보드 역사 통틀어 11곡다음달 실물 음반, 장기 흥행 지속 전망 입력 : 2021-06-29 09:50:50 ㅣ 수정 : 2021-06-29 09:50:50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곡 버터(Butter) 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에서 5주 연속 정상에 올랐다. 지난 주 그룹의 자체 최장 기록을 또 다시 넘어섰다.
28일(현지시간) 빌보드는 BTS의 버터 가 이번 주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 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아시아 가수로는 이 차트 최장기 기록이다. 1963년 아시아 가수 최초로 3주 연속 핫 100 정상에 오른 일본 가수 사가모토규의 스키야키(Sukiyaki) 기록은 이미 지난주 넘어섰다.
발매 후 핫샷 데뷔( 핫100 1위 직행)한 곡은 빌보드 전체 역사에서 54곡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