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증시전망)코스피, 박스권 횡보 전망…7월 FOMC에 주목 코스피 단기 3200~3320 전망…피크아웃·경기회복 지연 우려 여전…테이퍼링, 신흥국 증시에 더 부정적 입력 : 2021-07-25 08:00:00 ㅣ 수정 : 2021-07-25 08:00:00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국내증시는 글로벌 경기회복 둔화 우려 속에서 연방준비제도(Fed)의 7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 대한 경계감이 높아지면서 박스권을 횡보할 것으로 전망된다. 어닝 시즌에 접어들면서 실적 모멘텀이 부각되고 있지만 ‘델타 변이’ 확산과 하반기 경기 회복세가 둔화할 것이란 우려가 커지도 있다. 시장은 오는 27~28일 진행될 FOMC 회의에서 테이퍼링(자산 매입축소)에 대한 언급이 나올지에 주목하고 있다.
25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증권가에서는 단기 코스피 예상 밴드를 3200~3320선으로 전망했
박준형이 허리 디스크 판정을 받은 사연이 공개된다.
25일 일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에서는 김지혜X박준형 부부의 여름 맞이 대청소와 청소 중 허리 부상으로 병원을 찾는 박준형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최근 1호가 될 순 없어 촬영에서 김지혜는 박준형에게 여름 맞이 대청소를 선포했고, 박준형은 거세게 저항했다. 박준형은 최수종과 자신을 비교하는 김지혜에게 손에 물 안 묻힐 테니 결혼해달라고 애원할 땐 언제고 왜 이러느냐 며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박준형은 사기 결혼을 운운하며 계속해서 대청소를 거부했고, 참다 못 한 김지혜 역시 지금 가스라이팅 하는 거냐, 차라리 이혼하자 며 박준형을 맞받아쳐 폭소를 유발했다.
반강제로 대청소에 나선 박준형은 꾀를 부려 욕실 청소 중 넘어
1호가 박준형, 대청소 중 허리 부상?… 디스크 판정 충격
프린트
개그맨 박준형이 꾀병을 부리다 허리 디스크 판정을 받은 사연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25일 밤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에서는 김지혜·박준형 부부의 여름 맞이 대청소와 청소 중 허리 부상으로 병원을 찾는 박준형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1호가 될 순 없어 촬영에서 김지혜는 박준형에게 여름 맞이 대청소를 선포했고 박준형은 거세게 저항했다. 박준형은 연예계 대표 사랑꾼 인 최수종과 자신을 비교하는 김지혜에게 손에 물 안 묻힐 테니 결혼해달라고 애원할 땐 언제고 왜 이러느냐 며 폭탄 발언을 했다.
박준형은 사기 결혼을 운운하며 대청소를 거부했고 김지혜는 지금 가스라이팅 하는 거냐, 차라리 이혼하자 며 박준형에 맞섰다.
박준형이 허리 디스크 판정을 받은 사연이 공개된다.
25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에서는 김지혜·박준형 부부의 여름 맞이 대청소와 청소 중 허리 부상으로 병원을 찾는 박준형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김지혜는 박준형에게 여름 맞이 대청소를 선포했고, 박준형은 거세게 저항했다. 박준형은 최수종과 자신을 비교하는 김지혜에게 손에 물 안 묻힐 테니 결혼해달라고 애원할 땐 언제고 왜 이러느냐 며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박준형은 사기 결혼을 운운하며 계속해서 대청소를 거부했고, 참다 못 한 김지혜 역시 지금 가스라이팅 하는 거냐, 차라리 이혼하자 며 박준형을 맞받아쳐 폭소를 유발했다.
반강제로 대청소에 나선 박준형은 꾀를 부려 욕실 청소 중 넘어져 허리를 다친 연기를 했
1호가 될 순 없어 개그맨 박준형이 허리 디스크 판정을 받는다. 오늘(25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 에는 김지혜, 박준형 부부의 여름 맞이 대청소와 청소 중 허리 부상으로 병원을 찾는 박준형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김지혜는 박준형에게 여름 맞이 대청소를 선포하고, 박준형은 거세게 저항한다. 박준형은 최수종과 자신을 비교하는 김지혜에게 손에 물 안 묻힐 테니 결혼해달라고 애원할 땐 언제고 왜 이러느냐 라며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는다. 박준형은 사기 결혼을 운운하며 계속해서 대청소를 거부하고, 참다 못 한 김지혜 역시 지금 가스라이팅 하는 거냐. 차라리 이혼하자 라고 박준형을 맞받아쳐 웃음을 안긴다. 반강제로 대청소에 나선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