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marsana.com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5일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시우민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시우민이 오늘(5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며 "시우민은 지난 7월 29일 뮤지컬 연습을 위해 코로나19 항원 검사(PCR) 검사를 진행하고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8월 4일 컨디션 이상 증세로 추가로 PCR 검사를 실시하고 금일(5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엑소 멤버들과 담당 스태프 역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결과를 기다리며 자가격리 중"이라고 덧붙였다.
사진 = 인사이트
엑소 멤버들과 더불어 시우민과 함께 연습했던 뮤지컬 '하데스타운' 관련 출연진과 스태프도 모두 코로나19 바이러스 검사를 진행해야 한다.
소속사 측은 "시우민은 모든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시와 절차에 적극적으로 따를 예정이며, 당사 역시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가 연예계에서도 끊임없이 나오고 있다.
EXID 출신 배우 하니에 이어 김희재와 윤정희, 영탁, 성규, 장민호 등도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엑소 공식 SNS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 Keywords

Yoon Jeong Hee , ,Kim Sung Kyu ,யூன் ஜியோங் ஹீ ,கிம் பாடியது கியூ ,

© 2025 Vimarsana

vimarsana.com © 202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