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대표 김환준)가 퀀텀 미니 LED TV 출시를 기념해 라이브 방송 및 특가 행사와 함께 참여자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와사비망고의 신제품 퀀텀 미니 LED TV 뉴샤인을 포함한 인기 라인업 제품 12종으로 구성했다. 최고급 IPS 패널을 탑재한 퀀텀 미니 LED TV 뉴샤인, QLED를 적용한 QLED 와글와글 시리즈 3종, 구글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된 와글와글 시리즈 5종, 가성비 넘치는 MAX HDR 시리즈 3종이 대상이다. 와사비망고가 새롭게 선보이는 65인치 퀀텀 미니 LED TV인 WM U650 미니 LED TV New Shine은 화면의 작은 디테일까지 표현하기 위해 모래알만 한 크기의 9,216개의 미니 LED를 탑재해 최상의 화질을 구현한다. 재생하는 영상에 맞춰 576개의 로컬 디밍 존이 밝기를 조절해 100,000:1의 극강의 명암비를 표현해 어두운 부분은 완전히 어둡게, 밝은 부분은 더욱 밝게 만들어준다. QLED 퀀텀닷 기술과 HDR, 1,000 칸델라의(APL 10% 기준) 밝기, sRGB 130%의 넓은 색 영역을 통해 명암비 향상은 물론 다양한 컬러 표현을 통해 실제 눈으로 보는 것 같은 아주 선명한 화면 감상이 가능하다. 최고급 LG IPS 패널을 탑재해 화사한 색감을 보여주며 광시야각을 통해 어느 각도에서나 선명한 화질을 표현한다. 2021년형 신제품인 50인치부터 75인치까지 구성된 QLED를 포함한 와글와글 시리즈는 구글 안드로이드 9.0 버전을 탑재해 UHD 4K 해상도의 유튜브, 넷플릭스 영상 감상은 물론, 안드로이드 TV 전용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어 게임이나 왓챠플레이, 웨이브, 트위치TV,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구글 어시스턴트와 크롬캐스트가 탑재되어 있다는 부분은 활용성을 높여준다. 좋아하는 콘텐츠를 빠르게 찾거나 재생하고 구글과 연동되는 전자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과 본인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유튜브, 넷플릭스와 같은 영상 재생과 멜론, 벅스뮤직과 같은 음원 스트리밍 재생까지 TV로 송출이 가능한 크롬캐스트는 편의성을 극대화해준다. 이 밖에도 HDR10, 블루투스 5.0, 듀얼밴드 와이파이(2.4GHz, 5GHz), 크로마서브샘플링 4:4:4 등 하드웨어 측면에서도 소비자에게 유용한 기능이 적용되어 있다. MAX HDR 시리즈는 FULL HD 해상도 대비 4배 이상 선명한 4K UHD 해상도 디스플레이와 HDR 기능을 탑재했으며 PC 연결 시 화면이 흐릿하지 않고 정확한 가독성을 보여주는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한다. 일반 TV 시청은 물론,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가격 측면의 메리트가 크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7월 6일 오후 12시에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행사는 역대급 할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최신 TV 3대를 시청자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댓글 참여자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미니 LED TV 구매자 대상으로는 사운드바와 OTT 기기 전원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 와사비망고 공식 블로그 및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