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바지 정리'

이재명 '바지 정리' 장면 유출에…"악의적 편집, 안타까워"


이재명 '바지 정리' 장면 유출에…"악의적 편집, 안타까워"
sns공유 더보기
머니투데이
이재명 열린캠프 가짜뉴스대책단 트위터 캡처.
더불어민주당 유력 대선주자인 이재명 경기지사가 옷매무새를 정리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악의적으로 편집돼 온라인에 유포된 데 대해 이 지사의 열린캠프 가짜뉴스대책단이 대응에 나섰다.
가짜뉴스대책단은 10일 "지난 4일 민주당 국민면접 행사 대기실에서 다른 후보들과 설명을 듣던 이재명 후보가 잠시 옷매무새를 정리(바지 정리)하는 장면이 부정적인 표현과 함께 유포됐다"고 밝혔다.
이어 "무슨 설명이 더 필요할까 난망하지만 당시 다른 각도에서 김남국 의원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보면 어떤 분위기와 맥락 속의 장면인지 손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 어느 때보다 원팀이 되어야 할 때"라며 "경선 후보 측만 입실해 있는 언론 비공개 일정에서 찍은 영상이 유포되고 누군가에 의해 악의적으로 편집되어 온라인 상을 떠돈다는 것은 그자체로 안타까운 일"이라고 밝혔다.
가짜뉴스대책단은 또 "카카오톡, 커뮤니티, 인터넷 카페 등 SNS상에서 악의적으로 유포되는 허위사실 및 비방을 적극 제보해주시기 바란다"며 "후보자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보내주시면 된다"고 당부했다.
이 지사측이 언급한 영상은 민주당 대선 경선후보인 양승조 충남도지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대통령 취준생 국민면접'이라는 제목의 유튜브 영상을 보면 박용진 의원,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 양승조 지사, 김두관 의원, 이 지사 등이 국민면접 전 대기실에서 서류를 읽고 있는 상황에서 이 지사가 바지 쪽에 손을 넣고 옷매무새를 정리했다.
가짜뉴스대책단이 이날 공개한 한 트위터 게시글에서 이 트위터 이용자는 이 장면을 찍은 사진과 함께 "이재명 저 XX는 사람들이 볼 때나 안 볼 때나 진짜 천박하고 태도가 더러워"라고 적었다.
관련기사

Related Keywords

, Youtube , I Ministry Of Justice , Network Service , Twitter , Leeon Twitter , Social Network Service , President Take , Park Yong Jin , Justice Secretary , Address Doo , வலைஒளி , வலைப்பின்னல் சேவை , ட்விட்டர் , சமூக வலைப்பின்னல் சேவை , ப்ரெஸிடெஂட் எடுத்துக்கொள்ளுங்கள் , பூங்கா யோங் ஜின் , நீதி செயலாளர் ,

© 2025 Vimarsa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