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hyun: Live Updates : Vimarsana.com

Lee hyun: Live Updates : Vimarsana.com : Live Updates Every Minute from 25K+ News Agencies Across the Globe

TEN 리뷰 소이현 ♥인교진 전화 폭로에 당황…자극하면 폭주기관차 언니가쏜다종합


"소이현 자극하면 폭주기관차처럼 달려" 폭로
사진=IHQ '언니가 쏜다' 방송화면 캡처
인교진이 아내 소이현의 술버릇을 당부했다.
27일 첫 방송된 IHQ '언니가 쏜다'에서는 고정 멤버인 배우 소이현, 손담비, 개그우먼 안영미, 방송인 곽정은이 출연해 첫 호흡을 맞췄다.
이날 지인에게 문자를 보낸 후 전화가 먼저 오는 사람이 요리를 독점하는 ‘콜 백 게임’이 진행됐다. 메인 요리를 눈 앞에 두고 문자를 보낸 후 가장 먼저 전화가 오는 사람 한 명만 먹을 수 있다는 것. 초조해진 이들은 다급히 문자를 보내기 시작했다. 안영미는 송은이에게, 손담비는 정려원에게, 소이현은 박하선에게 문자를 보냈지만 갑자기 소이현의 휴대전화가 울렸다. 주인공은 남편 인교진. 이에 곽정은은 “문자를 보낸 사람이 아니잖아”라며 불만을 제기, 안영미는 “무효”라며 질생했다.
일단 전화를 받은 소이현에게 인교진은 “애들 재미있게 놀고 있는데 지금 난리났다”며 육아 고충을 토로했다. 전화를 이어받은 손담비는 “오빠, 나 누구게”라고 장난쳤고 인교진은 단번에 손담비임을 눈치챘다.
인교진이 “담비야?”라며 떨리는 목소리로 말하자 소이현은 “여기 부를까봐 덜덜 떨고있다”며 그의 마음을 대변했다. 그러면서 “여기 있는 사람들이 제일 무섭다더라”고 덧붙였다.
이어 안영미가 전화를 이어받았다. 안영미는 “어머 안녕하세요”라며 ‘공손모드’로 인사했다. 이어 “우리 (소)이현이 잘 데리고 놀다가 보내드릴게요”라고 살벌하게 경고(?)하자 인교진은 “네 격하게 노십시오”라고 대답했다. 안영미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촬영하는 날 만큼은 힘들어도 혼자 견디셨으면 좋겠다”고 애교를 선보였다.
이어 안영미가 “혹시 우리한테 당부하실 말씀이 있냐”고 묻자 인교진은 “소이현을 자극하면 안된다. 폭주기관차처럼 달리기 때문”이라고 폭로했다.
또다시 이어진 게임에서 가장 먼저 전화가 걸려온 사람은 손담비였다. 정려원의 전화를 받은 손담비는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전화를 넘겨받은 소이현은 “언제 한번 출연해달라”고 부탁했고 정려원은 쿨하게 “그럼 나가야지”라고 대답해 축제 분위기를 만들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email protected]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혜진 완치, 퇴원 후 활동 재개…김요한과 '리더의 연애' 녹화 돌입


한혜진 완치, 퇴원 후 활동 재개…김요한과 ‘리더의 연애’ 녹화 돌입
입력 2021-07-27 20:00
모델 한혜진이 코로나19 완치 소식을 전했다.
27일 한혜진의 소속사 에스팀은 “한혜진이 지난 26일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반응이 나와 퇴원했다”라며 완치판정을 받았음을 알렸다.
앞서 한혜진은 ‘리더의 연애’에 함께 출연 중인 김요한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15일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 이후 다음날인 16일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 시설에서 치료를 받았다.
관련 뉴스
당시 한혜진과 함께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함께 출연한 모델 이현이, 송해나, 아이린, 김진경, 차수민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한혜진이 완치 판정과 함께 활동 재개를 알리면서 그가 출연하는 ‘리더의 연애’ 역시 내달 9일 녹화를 재개한다. 김요한 역시 완치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한혜진은 현재 SBS ‘골 때리는 그녀들’, KBS Joy ‘연애의 참견’, IHQ ‘리더의 연애’ 등 예능 프로그램서 활약하고 있다.
좋아요-
문화·라이프 최신 뉴스
등록번호 : 서울아02868 ㅣ 등록일자 : 2013.11.07 ㅣ 발행일자 : 2006.04.27 ㅣ 발행인 : 김상우 ㅣ 편집인 : 김상철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훈
이투데이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수집,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c) (주)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ㅣ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mail protected]
한국기자협회와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 및 실천요강도 준수합니다.
「열린보도원칙」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 오프라인뉴스룸 국장 이재창 02-799-6701 [email protected]

실버버튼 이현 방탄소년단 의전팀 체험 조회수 제일 높아 정희


가수 이현이 방탄소년단 의전팀을 체험했던 경험을 떠올렸다.
27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가수 이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신영은 이현의 유튜브 채널 '혀니콤보TV'가 10만 구독자를 돌파해 실버버튼을 받은 것을 축하하며 "어떤 콘텐츠의 조회수가 가장 많았느냐"고 물었다. 이에 이현은 "방탄소년단 의전팀을 체험했던 콘텐츠가 많이 나왔다"고 밝혔다.
이어 김신영이 "방탄소년단 의전팀 체험 당시 가장 힘든게 뭐였느냐"고 묻자, 이현은 "가만히 서 있는게 가만히 서 있는게 아니었다. 아티스트가 필요한 게 무엇인지 주시하며 시종 긴장감을 놓지 못했다. 그랬더니 진이 빠지더라"라고 털어놨다.
또한 이현은 '방탄소년단이 잘 챙겨줬느냐'고 묻자 "물을 많이 찾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7일 신곡 '바닷속의 달'을 발표하고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email protected]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공유하기

이미테이션 이준영X유리X안정훈X휘영종호 소속사와 본격 갈등 시작


이미테이션 (사진=KBS2)
‘이미테이션’의 보이그룹 ‘샥스’ 이준영, 유리, 안정훈, 휘영, 종호가 소속사와의 전쟁을 예고, 어떤 결말을 보여줄지 최종화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KBS 2TV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 측이 마지막회를 하루 앞둔 22일(목) ‘샥스’ 이준영(권력 역), 유리(도진 역), 안정훈(재우 역), 휘영(이현 역), 종호(혁 역)가 ‘소속사 대표’ 공정환(박대표 역)에게 정면 대결을 신청한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지난 방송에서 권력은 박대표에게 MML 콘서트에서 기획사의 도움 없이 오롯이 샥스의 힘으로 무대 준비를 하고 싶다고 말했고, 이에 박대표가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특히 박대표가 과거 은조(강찬희 분) 잠적 사건을 빌미로 권력에게 부당한 계약을 종용했던 횡포가 밝혀지는 등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 상황.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 속 ‘샥스’ 이준영, 유리, 안정훈, 휘영, 종호가 ‘소속사 대표’ 공정환과 신경전을 펼치며 팽팽히 맞서고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다섯 멤버에게서 단호함을 넘은 결연한 의지가 엿보이는 가운데, 특히 센터 이준영은 주먹을 꽉 움켜쥔 채 공정환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진 스틸에서 공정환은 대표실을 급습한 샥스 멤버들을 형형한 눈빛으로 예의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동안 공정환은 갖은 협박과 폭언으로 샥스의 일거수일투족을 억압해왔던 인물. 자신에게 당당히 맞서고 있는 다섯 멤버들이 못마땅한 듯 굳은 표정을 짓고 있어 이들의 전쟁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이미테이션’ 제작진은 “갈수록 심해지는 공정환의 횡포로 인해 샥스를 향한 시청자들의 응원이 이어져오고 있는 상황”이라고 운을 뗀 뒤 “샥스가 소속사 대표를 상대로 어떤 선택을 할지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내일(23일) 최종화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내일(23일) 오후 11시 20분에 최종화가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이현 "방시혁은 '스무 살 이후 부모님'…재계약 자연스러운 일" [N일문일답]


이현 "방시혁은 '스무 살 이후 부모님'…재계약 자연스러운 일" [N일문일답]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1-07-19 08:41 송고 | 2021-07-19 08:54 최종수정
인쇄
빅히트 뮤직 © 뉴스1
지난 17일 발표된 이현의 신곡 '바닷속의 달'이 여름밤을 시원하게 적시며 많은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바닷속의 달'은 트렌디한 팝 사운드에 바다와 달을 소재로 한 낭만적인 가사가 더해진 노래로, 기존의 '이현표 발라드'와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바닷속의 달'을 통해 음악 스펙트럼 확장을 이뤄낸 이현은 앞으로의 계획 등에 대해 14년째 함께 하고 있는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과 이야기를 나눴다. 
-'바닷속의 달'을 통해 새로운 이현의 목소리를 만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이러한 음악적 확장을 계속 시도할 생각인가.
▶새로운 시도가 줄지어 나올 거라 단언할 순 없지만, 예전의 이현과 비교해 말씀드린다면 '그렇다'라고 답할 수 있다. 신선함도 좋지만 역시 첫 번째로 고려할 건 '좋은 음악'이란 생각엔 변함이 없다. 
-재계약 후 처음 발표하는 신곡이라 더 신경 쓰였을 것 같다. 게다가 요즘 본격적으로 활동을 펼치는 느낌인데, 올해는 좀 달려야겠다고 결심한 걸까.
▶아티스트, 특히 가수는 본인의 의지만으로 좋은 결과를 만들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주변의 애정과 도움, 노력이 반드시 필요하다. 그래서 이번 컴백을 앞두고 13kg 정도 감량했다. 이건 내 스태프들에게 보여주는 하나의 의지였다. 나에게 당신들의 노력을 쏟아도 괜찮다고.(웃음) 올해뿐 아니라 앞으로 더 달려봐야 되지 않겠나.
-개인 유튜브 채널 '혀니콤보TV'가 실버버튼 인증을 받고 현재 구독자 30만 명을 돌파했다.
▶함께 영상을 기획하고 촬영하는 스태프분들 그리고 출연해 준 모든 사람들 덕분이라 생각한다. 실버버튼을 받고 기분이 좋았지만 구독자 수나 조회 수에 연연하지 않으려 한다. 그리고 아직은 시작하는 단계라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채널을 운영하면 좋을지 고민 중이다. 막상 유튜브를 시작하니 막연하게 생각했던 것과 많이 다르더라.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게 된 계기가 있나.
▶세상에 공개하지 않은 나의 음악들을 유튜브 안에서 자유롭게 들려드리고 싶다는 마음이 있었다. 그런데 막상 하려고 하니, 게다가 내가 만든 노래다 보니 적당히 타협해서 내보낼 수가 없더라. 특히 미공개곡은 더욱 그렇다. 그래서 아직까진 기존 곡들의 라이브 콘텐츠 위주로 올리고 있고, 미공개곡도 조금씩 보여주고 싶은데 어떻게 될지 아직 잘 모르겠다.(웃음) 그리고 일상을 공유하는 콘텐츠를 보고 싶다는 의견도 있던데 이 부분은 좀 더 고민해봐야 할 것 같다.
-이 자리를 통해 팬들에게 공유하고 싶은 근황을 하나만 얘기해 준다면.
▶요즘도 꾸준히 음악 작업을 하고 있다. 그중엔 애절함이 듬뿍 담긴 곡도 있고, 이번처럼 기존의 이현에서 변주된 것도 있다. '바닷속의 달'이 많은 사랑을 받아서 '다음에 뭘 할 건데?', '신곡 좀 빨리 내놓으면 안 돼?'라는 재촉을 당하고 싶다.(웃음)
-빅히트 뮤직과 무려 14년째 함께하고 있다. 이토록 긴 시간 인연을 이어가는 게 쉬운 일이 아닐 것 같은데.
▶쉬운 일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또 그렇게 어려운 일도 아니다. 회사의 규모가 커진 것과 별개로 내 마음을 이야기하자면 아주 오래 전부터 회사가 곧 시혁이 형(방시혁 프로듀서)이었고, 시혁이 형이 곧 회사였다. 그리고 시혁이 형은 내가 성인이 된 후 갖춰야 할 예절을 알려준 스무 살 이후의 부모님이다. 음악 하는 사람으로서는 물론이고 내가 삶을 마주하는 방법에 있어서도 시혁이 형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이렇게 보면 재계약은 생각보다 자연스러운 결정이었다. 
-하이브 용산 사옥이 여전히 화제다. 신사옥으로 이사 간 뒤 달라진 점이 있다면.
▶음악 작업을 할 때 더 많은 서포트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단순히 작업실, 녹음실에만 국한되지 않고 더 넓은 의미의 편의 시설도 잘 갖춰진 느낌이다. 그래서 좀 더 마음 놓고 곡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다.
-앞으로의 계획과 목표가 궁금하다.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더 많은 음악에 담아 들려드리고 싶다. 그리고 내년엔 모든 상황이 좋아져서 공연장에서 팬들을 만나고 싶다. 진심으로!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슬리피 비연예인과 결혼…"가장 힘든 시기 지켜준 사람"[전문]-국민일보


래퍼 슬리피가 10월에 결혼한다.
슬리피는 19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은 남의 일이라고 생각했던 제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게 됐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예비신부에 대해서는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든든히 제 곁을 지켜준 고마운 사람”이라며 “결혼식은 10월 예정이고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점을 배려해 조심스러운 시기에 조용히 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항상 나의 일을 저보다 더 기뻐해주시고 축하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다는 점을 잊지 않고 있다”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슬리피 인스타그램 캡처
이를 본 허각, 신지, 조현영, 홍진호, 이현이 등 많은 이들이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댓글을 통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다음은 슬리피 SNS 게시글 전문
안녕하세요, 슬리피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네요.
다름이 아니라 저를 항상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에게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결혼은 남의 일이라고 생각했던 제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인생에서 어떻게 보면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든든히 제 곁을 지켜준 고마운 사람입니다.
결혼식은 10월 예정이고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점을 배려하여 조심스러운 시기에 조용히 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항상 저의 일을 저보다 더 기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다는 점 잊지 않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주연 인턴기자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비주얼 파티라는 방영 예정 사극 드라마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
 (2021 KBS2 하반기 방영예정)
감출 수밖에 없는 비밀을 짊어진 왕세자.
언제나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포커페이스로 독설을 날리며 누구에게도 쉽게 곁을 허락하지 않아 궁녀들 중 누구도 언감생심 승은을 입는 건 꿈조차 꾸지 못한다. 이처럼 선 넘는 행동을 용납하지 않는 이유는 그가 죽은 오라비의 삶을 대신 살고 있는 쌍둥이 여동생이자, 가짜 왕세자이기 때문이다.
 
왕세자 이휘의 스승(세자시강원 서연관). 
잘생긴 얼굴과 끝내주는 ‘도포발’을 가진 정지운은 끈기, 집념, 배짱의 조선 상남자이자, 허허실실, 유유자적, 타고난 낙천주의자로 인생을 원 없이 즐기며 사는 시대의 풍운아. 사헌부 집의의 아들로 일찍이 과거에 급제한 인재 중의 인재지만 입신양명 탄탄대로의 길은 뒤로하고 붓 대신 침을 잡은 특별한 사연이 있다.
 
이조판서의 외동딸.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부티가 좔좔 흐르는 미모의 소유자이자, 누구 앞에서도 기죽지 않고 자기주장을 명확히 밝힐 줄 아는 조선의 신여성이다. 원하는 것은 반드시 제 손에 넣고야 마는 주도면밀한 성격으로 세자빈의 자리를 바라보지만, 어느 날 그보다 더 욕심이 난 사내 정지운을 만나 일생일대의 고민에 빠진다.
 

빅히트뮤직 `1호 가수` 이현 "다양한 음악에 늘 욕심 있었죠"


스타투데이
세련된 팝으로 컴백, BTS·TXT도 응원…"후배들에게 버팀목 되고파"
기사입력 2021.07.17 17:10:41
'바닷속의 달'로 컴백하는 이현 세계 최정상 그룹 방탄소년단(BTS)을 키워낸 빅히트뮤직의 '1호 가수'는 애절한 목소리의 발라드 가수 이현이다.
2000년대 후반부터 '심장이 없어', '이별이 온다' 등으로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린 혼성 보컬그룹 에이트로 활동했고, 2011년 솔로곡 '내꺼중에 최고'를 히트시켰다.
그런 이현이 세련된 팝을 선보이며 음악적 스펙트럼 확장을 꾀한다. 그는 1년 5개월 만의 신곡인 '바닷속의 달'을 17일 오후 6시 발표한다.
이현은 이날 소속사를 통해 전한 일문일답에서 "정말 오랜만에 컴백하는 가수들, 혹은 '군백기'를 가진 가수들의 이야기가 내 얘기인 것 같다"며 오랜만에 컴백하는 소회를 밝혔다.
'바닷속의 달'은 막스 울버, 안드레아스 링블럼, 다니엘 슐츠, 빅토리아 시프 한센 등 덴마크 출신 뮤지션들이 작곡한 곡이다. 이현이 해외 뮤지션들과 작업한 것은 처음이다.
그는 "이현이라는 가수가 가진 기존의 이미지에 익숙한 작곡가였다면 이런 느낌의 곡을 주지 않았을 것 같다"며 "새로운 느낌이 강했고, 그래서 작곡가가 준 가이드를 최대한 살리면서 나의 색깔을 넣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곡은 이현 하면 흔히 떠올릴 법한 절절함보다는 여름밤에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감성적인 목소리를 담고 있다. 낭만적인 느낌의 노랫말은 이현과 밴드 공중그늘의 멤버 이해인이 공동 작사했다.
신곡 발표하는 이현 이현이 이처럼 새로운 음악적 시도에 나선 이유는 무엇일까. 그는 "겉으로 드러내지 않았을 뿐이지 다양한 음악을 하고 싶다는 욕심은 늘 갖고 있었다"고 전했다.
아직 공개하지 않은 혼자 작업해둔 곡에도 여러 시도가 담겨 있다며 "이런 시도가 있어야 내 목소리가 가진 '애절함'의 가치가 더 생긴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녹음 디렉팅은 빅히트뮤직의 피독 프로듀서가 맡았다. 이현은 "녹음할 때 가창자의 기분을 포함한 디렉팅이 정말 중요한데, 이번에 피독이 '많이 늘었네' 하면서 기분을 북돋아 줬고 못할 것 같았던 부분까지 해내게 만들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소속사 후배들도 지원사격에 나섰다. BTS 진이 신곡을 함께 들어보고 호평하는 영상이 이현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도 "이 노래와 함께라면 올여름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다"는 감상을 전했다.
이현은 "사람들이 아는 것보다 훨씬 더 바쁜 친구들이라 고마운 마음이 크다"며 "작든 크든 후배들에게 도움이 되고 버팀목이 되고 싶다. 멋진 선배 그리고 형이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겠다는 책임감도 든다"고 했다.
'바닷속의 달' 디지털 커버 "말미잘의 촉수처럼 많은 부분을 예민하게 신경 써 완성한 곡"이라고 자부한 그는 "트렌디한 멜로디 속에 이현의 흔적을 아주 적절하게 남기는 것"에 가장 심혈을 기울였다고 강조했다.
"'이런 노래도 많이 해주면 좋겠다', '이런 풍의 노래도 좋지만 발라드도 해달라'라는 반응이 어떻게 보면 대척점일 수도 있지만, 두 가지 반응을 모두 듣고 싶습니다."
[연합뉴스]

Related Keywords

Maine

United States

Ahn Young Mi

Lee Hyun

John Kim

Kim Shin Young

Lee Hyun Bulletproof Boy Scouts

Youtube Channel

Bulletproof Boy Scouts

South Korea

Korea

Big Hit Music

Instagram

Contd Lee Hyun

Happy Birthday

Ji Hak

Kim Min Seo

Kwon Ryok

Yoo Jin

Lee Jun Young

Hyun Ji

Danny Ahn

Elijah Mully

Tea Party

Park Kyung Ran

South Korean Kpop

Imitation Poster

Kakao Entertainment

Imitation Final Broadcast Earns

Red Velvet

Yeri Shares Thoughts

Her Role

Blue Birthday

Her Favorite Part

Imitation Cast Bids Goodbye

Shares Their Thoughts

Imitation Cast

Moon Sung Geun

Bae Hae Sun

More Share Thoughts

Kim Sae Ron

Nam Da Reum

Great Shaman Ga Doo

Republic Of Korea

Young

Friday Drama

Kwon Ryoc

Jun Young

Contd Lee

Tokyo

Japan

Choi Yong Soo

Choi Jin Cheul

Choi Yeo Jin

Technical Division

Fighting Spirit

Director Technical Division

Failure Director

Tokyo Olympics Aug

Yongsan

Cholla Namdo

Youtube

Huh Gak

Lee Joo Yeon

National Daily

Hong Jin Ho

Professional Hi Res

Seoul

Soult Ukpyolsi

Jung Hyung Don

Network Service

Park Tae Hwan

Kim Sung Joo

Social Network Service

Songpa Olympic Park

Jamsil Indoor Stadium

Court Romance

Park Eun Bin

Who Figure

Park Eun Hye

Denmark

Daniel Schultz

Lee Hyun World

Trending Now

Dusty Hill

Caeleb Dressel

Joey Gallo

Johnny Ventura

Derecho

Travis Scott

Kelly Clarkson

Larry Nassar

Samantha Josephson

The Suicide Squad

Suni Lee

Starling Marte

Bobby Finke

Olympic Golf

Tunisia

Amd Stock

Arthur

Live Nation

Jake Ellzey

Pius Suter

Alex Biega

Bob Odenkirk

Petr Mrazek

Penny Oleksiak

David Savard

Cody Ceci

Mike Hoffman

Warren Foegele

Phillip Danault

Heat Warning

Dougie Hamilton

Tucker Poolman

Nick Foligno

Blake Coleman

Suicide Squad

Türkei

Joey Jordison

Patrick Moster

Cum Ex

Antalya

Axel Schulz

Zverev

Olaf Scholz

Paris Hilton

Leverkusen

Jessica Von Bredow Werndl

Simone Biles

Martinique

Jean Francois Stevenin

Hugo Boucheron

Marseille Saint Etienne

Jungle Cruise

Maiwenn

Ugo Humbert

Blanquer

Julie Leclerc

Gabriel Attal

Hoshi

Sanne Van Dijke

Stijn Fransen

Celtic

Dababy

Noel Vant End

Bart De Wever

Ruby Rose

Edward Gal

Mila Kunis

Santos

Gramado

Bayern

Andrea Pontes

Badminton

Manchester United

Niat Puasa Senin Kamis

Pinocchio

Kim Min Gwi

Prakerja Gelombang 18

Ayu Ting

Marcus Bettinelli

Doping

Chen Long

Jonatan Christie

Chelsea

Regina Turner

Anthony Ginting

Everton Pumas

Gallo

Tv Azteca

Karol Sevilla

Yahel Castillo

Ipn

Alexis Vega

Chiquis Rivera

Kristof Milak

Hatayspor

Ösym

Msb

Baht Oyunu

Fb

Nba Draft 2021

The Hunt

Nesthy Petecio

Poco X3 Gt

Lockdown

Call Of Duty Mobile

Codm

Michael Martinez

Fauci

Emily Ratajkowski

Aldo Montano

Inter Crotone

Ganna

Irma Testa

Rita Pavone

Federico Burdisso

Bhuvneshwar Kumar

International Tiger Day

Kareena Kapoor Khan

Madras High Court

Pv Sindhu

Rolex Rings Ipo

Deepika Kumari

Pooja Rani

Dhananjaya De Silva

Hepatitis

Vacuna Moderna

Richard Aguilar

Mariana Pajon

Rigoberto Uran

Badminton Malaysia

Lee Zii Jia

Khairul Anuar

India Vs Sri Lanka

Sdg

Noti Flow

Bottom Up Economic Model

Riqui Puig

Bayern Munich

Fiji

Tito Mboweni

Keagan Dolly

Sindi Buthelezi

Sipho Mbule

Olympics Badminton

Katie Ledecky

Loh Kean Yew

Badminton Olympics

Chen Meng

Quah Ting Wen

Maggie Macneil

Hashimoto Daiki

Emma Mckeon

Skye Nicolson

Nba Draft

Hockeyroos

Tatjana Schoenmaker

Olympics Hockey

Karrinyup Shopping Centre

Man Utd

Bts

Andrew Devine

Helen Glover

Eric Morecambe

James Guy

Craig David

Chris Packham

Corey Taylor

Amanda Hol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