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최지만…광복절 MLB서 고개 숙인 韓 야구 kmib.co.kr - get the latest breaking news, showbiz & celebrity photos, sport news & rumours, viral videos and top stories from kmib.co.kr Daily Mail and Mail on Sunday newspapers.
야탑고 3학년이던 2014년 7월 미국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와 계약금 116만달러에 사인하고 미국행을 택했던 박효준(25)은 2015년부터 마이너리그 생활을 시작했지만 6년간 빛을 보지 못했다. 박효준은 오랜 기다림 끝에 7년 차인 올해 7월17일 보스턴 레.
7일 일본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열린 도쿄올림픽 야구 도미니카공화국과의 동메달 결정전. 8회초 1사 만루 상황에서 후안 프란시스코에게 2타점 2루타를 허용한 양의지가 고개를 숙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한국 야구가 도쿄올림픽에서 메달권 .
미국 제압한 일본 야구대표팀, 준결승에서 한국과 만난다
이나바 감독이 이끄는 일본 야구 대표팀이 접전 끝에 2라운드 관문을 통과하면서 대회 개막 이후 첫 한일전이 성사됐다.
일본은 2일 오후 일본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 도쿄올림픽 녹아웃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에서 미국을 7-6으로 제압하며 준결승에 진출, 4일 오후에 치러질 준결승에서 대한민국 대표팀과 맞붙게 됐다.
이날 경기는 NC 다이노스 강진성의 아버지이자 국내 KBO리그에서 활동했던 강광회 심판위원이 주심으로 나서면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전날 미국에서 쉐인 바즈, 일본에서는 다나카 마사히로를 선발 투수로 예고하면서 두 팀의 맞대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기대 이하에 그친 양 팀 선발 바즈와 다나카
이날 선발 마운드에 오른 미국 선발 쉐인 바즈는